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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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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바우젠 HOCl제조기 렌탈 서비스
  • 작성자 : 운영자 (ip:)
  • 평점 : 0점  
  • 작성일 : 2021-10-27 12:15:29
  • 추천 : 추천하기
  • 조회수 : 16558

#렌탈 가격

Q. 9,900원과 11,900원의 차이점이 뭔가요?

A. 소모품 구성의 차이입니다.

월 9,900원 렌탈서비스의 경우 매 6개월마다 스프레이 헤드 + 소금 2개가 

월 11,900원 렌탈서비스의경우 매 6개월마다 스프레이 헤드 + 앰플 1박스가 출고됩니다.

 



#소모품

Q. 소모품이 무엇인가요?

A. 바우젠 HOCl제조기 사용시 필요한 소모품들로 스프레이 헤드, 정제소금 혹은 제조앰플이 있습니다. 

 

Q. 소모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A. 매 6개월 주기로 발송되며(6개월/12개월/18개월...), 발송 일정 및 제품 관련 문의는 바우젠 고객센터(1899-1797) 혹은 카카오톡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렌탈/구매

 Q. 구매와 렌탈의 차이점은 뭔가요?

A. 구매로 진행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 즉시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렌탈로 진행하시는 경우 요금 완납 전까지는 바우젠의 자산으로, 바우젠에서 유지관리되며 약정 기간 만료 후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렌탈 제품의 경우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발생하며 제품은 회수됩니다.

 

Q. 구매와 렌탈료 총액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구매가는 일시불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 대하여 할인을 해드린 금액으로, 렌탈 계약을 위해 수반되는 비용을 최소화하였기에 총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Q. 이용 계약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A. 이용계약은 회원이 주문서 페이지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회사가 이를 심사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Q. 카드 자동이체가 아닌 가상 계좌 납입은 안 되나요?

A. 정기결제 서비스는 '카드결제(해외카드 제외)' 결제수단만 제공합니다.

 

Q. 렌탈 기간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정기결제 이용 내역은 상점관리>결제관리>정기결제서비스신청/관리>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렌탈료를  미납, 장기 연체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A-1. 정기배송 결제 실패시(미납) 다음 회차로 넘어가게 됩니다

A-2. 다음 회차로 넘어가게 될시 해당 기간만큼 계약기간이 연장됩니다.

A-3. 장기 연체시 채무불이행 등재 등 신용상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렌탈 계약기간은 조정할 수 없나요?

A. 렌탈기간은 당사 내부 규정에 의해 정해진 계약기간으로 조정이 불가합니다.

 

Q. 렌탈료 자동 이체 승인 문자 보내줄 수 있나요?

A. 결제 당일 메일 및 SMS 발송됩니다.

 

Q. 결제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마이쇼핑>정기결제 관리 > 상세조회 클릭 후 일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단, 2회차부터 변경이 가능합니다) 

 

Q. 결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마이쇼핑>정기결제 관리 메뉴에서 결제카드 변경 가능합니다. 

 

Q. 결제일이 빨간날, 공휴일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결제일의 공휴일 여부는 별도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요일 구분 없이 초기 설정 배송일 기준 하루 전날 결제가 진행됩니다.

 

Q. 렌탈료는 언제부터 결제되나요?

A. 설정한 초기 배송일 2일 전에 '정기배송 결제 안내' 메일 및 SMS가 발송되고 배송 1일 전에 전날 결제 안내된 금액으로 실제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 : 9월 9일 주문_배송시작일 15일/결제일 9월 14일, 10월 14일, 11월 14일…)

 

Q. 렌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쇼핑>정기결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렌탈 취소는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A. 월중 렌탈 신청건의 해지인 경우 익월 회차부터 적용됩니다.



Q. 계약 취소 접수일에 렌탈료가 출금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렌탈 해지에 대한 접수일에 출금될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환불 가능합니다. 바우젠 고객센터로 접수. (1899-1797 혹은 카카오톡 문의)

   월중 렌탈 해지의 경우에는 렌탈료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Q. 계약 취소 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A-1. 계약 취소 시 정상 제품을 반납하시면 위약금은 없습니다. 제품 미반납시 위약금은 36개월 의무게약 기간 중 결제 완료 금액을 제외한 잔여 약정 기간의 총금액*80%입니다.

예_1. 10회차 납입 후 서비스 취소, 제품 미반납시 9,900원x10회 = 99,000원, 잔여약정 총금액 9,900원 x 26회=257,400원, 위약금= 257,400 x 80% =205,920원

예_2. 25회차 납입 후 서비스 취소, 제품 미반납시 9,900원x25회 = 247,500원, 잔여약정 총금액 9,900원x11회=108,900원, 위약금=108,900원 x 80% =87,120원

A-2. 계약 취소시 입고된 상품의 파손 및 훼손, 분실의 경우 제품 변제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의 파손도에 따라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제품 분실 혹은 수리가 불가의 경우 아래 가격으로 적용됩니다.

*400ml 스프레이 헤드 : 5,000원

*400ml 스프레이 바틀(헤드를 제외한 바틀 부분) : 70,000원

*본체(어댑터 플러그와 어댑터를 제외한 본체 부분) : 110,000원

*1L 피쳐 : 95,000원

*어댑터플러그+어댑터 : 10,000원




#제품의 A/S

Q.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 바우젠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1899-1797 혹은 카카오톡 문의)

 

Q. 무상 A/S 기간 종료 후에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36개월 이후부터는 소유권이 고객님께 이전되기 때문에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Q. 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렌탈기간 내 1달 이내 고장시 새제품으로 교환, 이후 AS건은 리퍼제품으로 출고 됩니다. 렌탈기간인 36개월동안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Q. 무상 A/S가 가능한 범위가 어디까지인가요?

A. 무상 A/S 기간 내에도 제품 파손, 부러짐 등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과 소모품은 유상 처리 항목이며, 이를 제외한 하자 부분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취소/환불/반품

Q. 교환 및 반품 안내

A-1. 제품의 중대한 하자(파손, 부러짐 등)로 인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인도 후 1달 이내)

A-2. 제품 반납 시 고객 과실로 인한 훼손 및 파손의 경우 제품 변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3. 전자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불량이 아닌 경우, 제품을 사용하거나 사용 흔적이 있을 시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A-4. 제품이 물류창고에서 출발한 후 취소를 할 경우 배송비 3천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목적지 도착 후 또는 보관 후 취소는 배송비 6천원(왕복 기준)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제품 오픈 후 취소 불가)

 

Q. 서비스 취소 후 위약금의 결제

A-1. 서비스 해지 후 10일 이내 제품이 회사의 물류에 입고되지 않을 시 미반납으로 간주되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A-2. 회원이 지불해야 하는 위약금 및 수리 비용은 비용이 부과된 후 1주 이내 결제되어야 하며, 기간내에 결제가 이뤄지지 아니할 경우 20%의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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